free
홈 > 커뮤니티 > FREE 자유게시판

FREE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강좌안내]아이공+대안예술아카데미 2기 봄 강좌 신청안내합니다. 3월 29일 개강
NeMaf 조회수:1075
2015-03-13 09:20:38
많이들 기다리셨죠?

2기 아이공+대안예술아카데미 강좌 PDF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봄강좌에는 5개의 강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겨울에 쟁겨논 기타를 꺼내 봄을 맞이하진 않으시겠어요?

정범연 선생님<방구석에 잠들어 있는 기타를 잠깨우자>는 총 5강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미 작곡수업을 진행하셨던 정범연 선생님. 친절한 수업으로 정평이 자자한 선생님과 함께 기타와 놀아보세요~

 

극단 목요일오후한시 소속의 오정, 니모 선생님께서 <나도 연극, 할 수 있을까?-즉흥연극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내용이 참 신선한데요,

비디오 퍼포먼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준비하시는 작가님이나, 연극을 통해 '나'를 깨우는 예술을 지향하는 분들께

좋은 시간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에너지 넘치는 오정, 니모 선생님과 함께 나를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즉흥연극 워크숍, '나도 연극, 할 수 있을까?' 표현력과 힘있는 나의 자아를 만나는 시간! 함께 해보세요!

 

약 20년간 실험영화, 독립영화의 거장이라 말할 수 있는 임창재 감독님의 국내 유일한 워크숍!!

<내 안의 내밀한 세계, 실험영화 만들기>입니다.

<오그>(1994), <오버미>(1996), <눈물>(1998), <아쿠아레퀴엠>(1999), <미미>(2000), <정화되는 밤>(2000), <하얀방>(2002), <우 미>(2003), <바람의 노래>(2009)와 최근의 <현수이야기>(2013)까지 수많은 실험영화와 비디오 작업을 제작해 오신 임창재 감독의 <내 안의 내밀한 세계, 실험영화 만들기>는 독창적인 자신의 영상언어에 관한 이론과 실기로 수강생분들의 내밀한 세계를 영상의 세계로 그려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실 겁니다. 실험영화, 대안영화를 꿈꾸는 분이라면 서둘려서 신청하세요!!!!!

 

게임! 몰입도 최고인 게임! 게임에 시간을 많이 쓰신다구요? 그럼 더 신나게 게임의 자세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신현우 선생님<게임과 놀이, 그리고 저항의 상상력>은 우리 시대의 게임을 긍정적이고 비판적인 관점에서 풀어내는 이론시간이 될 것입니다. 대안적인 게임, 룩딸과 캐쉬의 상품미학 등 21세기의 젊은 당신이라면 꼭 알아야할 게임의 가치를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미술관, 갤러리, 대안공간, 공공예술, 전시를 통찰력있게 이해하고 실천해보는 <우리가 알고 싶은 전시 이야기-그 이해와 실천>은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나의 전시'를 찾아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동시대의 작가를 찾는 방법, 전시의 말하고자 하는 의도와 핵심 키워드를 나누고 나의 전시에 반영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미디어극장 아이공 큐레이터인 이수현 선생님과 함께 나의 전시 이야기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화창한 봄날, 점점 많아지는 전시, 깊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서둘려서 신청하세요~!

 

카페로 가기 http://cafe.naver.com/igong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