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홈 > 커뮤니티 > FREE 자유게시판

FREE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13일, 이원회 감독 장편 무료상영회 - 231회 독립영화발표회
영화공동체 조회수:1190
2014-08-07 16:41:17


13일(水) 이원회 감독 장편 展 - 231회 독립영화발표회

"그댄 나의 뱀파이어" You Are My Vampire (99분 / HD / 2014)

서 울, 지금 여기 스물아홉의 작가지망생 ‘남규정’이 있다. 불안하기만 한 그녀의 인생에 마지막 도전인 뱀파이어시나리오. 몇 년 전부터 따로 별거를 하기 시작한 반찬가게 사장 엄마 ‘황덕희’는 딸의 미래가 걱정이다. 하지만 이때 고시원 주인이자 발명가 아빠인 ‘남택근’의 고시원에 이사 온 뱀파이어 복장의 '강남걸'을 만나게 된다. 강남걸의 등장과 동시에 시작된 애완견연쇄납치사건. 규정은 단짝 친구‘허지순’의 남자친구이자 자신이 짝사랑하는 ‘이주형’을 돕겠다며, 괜히 강남걸을 범인으로 의심하고, 취조하기고, 방에 침입하여 정체를 밝혀내려다 그가 진짜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때부터 규정의 시나리오 속 실제 인물이 되어가는 강남걸. 규정의 시나리오는 점점 구체화 되어가지만 덕희의 사랑과, 택근의 발명의 꿈, 허지순과 이주형의 사랑, 마붑과의 관계는 규정이 원하지 않던 상황으로 전개가 되어간다.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햇빛을 보게 하고 마늘을 먹이는 남규정을 떠나 고향인 루마니아로 돌아가 버린 강남걸. 그리고 홀로 남겨진 남규정은 결국 시나리오를 포기하고 취직을 하게 된다. 3개월 뒤, 나름대로 적응하고 있는 회사에서 우연히 강남걸이 뱀파이어라는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냄과 동시에 ‘뱀파이어라도 괜찮아’라고 생각한 순간, 남규정은 다시 강남걸을 마주하게 된다. 그래서 이 둘이 사랑에 빠지는 걸까?
                                                                                                   
(15세 관람가)

I 언   제 : 2014년 8월 13일(水)/ 오후 7시 30분
I 어디서 : 아리랑시네미디어센터 (http://cine.arirang.go.kr/)
            -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6번 출구 하차 후 환승 버스 162번, 지선 1012번
I 주   관 : 아리랑시네미디어센터 • 영화공동체
            ( 02-2238-8753 http://indefilms.cyworld.com/)
I 후   원 : 독립영화협의회 • 성북문화재단 • 영화진흥위원회
I 입장료 : 선착순 125석 무료 발권 입장  (작품 소개 및 제작일지 등 자료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