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홈 > 커뮤니티 > FREE 자유게시판

FREE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제6회 부산평화영화제 5월 29일부터 개막
부산평화영화제 조회수:1176
2015-05-13 18:03:27

 

 

6부산평화영화제 529일부터 개막

초청작포함 14작품상영

 

 

 

               

단체관람신청서.hwp

 

 

?제6회 부산평화영화제 

-일시 : 2015년 5월 29일(금) - 5월 31일(일)

-장소 : 부산국도예술관

 

 

 

6 부산평화영화제에는 노동과 인권, 환경에 관한 뜨거운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들을 다수 상영됩니다. 한진중공업 노동자들의 연대의 역사를 인터뷰 형식으로 재구성한 <그림자들의 >, 아시아 8개국을 유랑하며 행복의 본질을 찾는 영화 <늘샘천축국뎐>, 결혼을 앞둔 동성애 커플 간의 이해와 배려를 담은 <퍼스트 댄스> 비롯하여 초청 섹션에서 <제네시스: 세상의 소금>, <잡식 가족의 딜레마>, <뜻밖의 수업> 화제가 다큐멘터리 영화를 만날 실 수 있답니다.  

 

 

개막식은 29 오후 7시에 개최되며, 부산을 대표하는 8인조 스카밴드 <스카웨이커스> 축하공연으로 시작됩니다. 스카웨이커스는 자메이카에서 유래한 스카와 레게 리듬에 우리의 현실에 맞는 노랫말을 입혀 특유의 음악색을 자랑하는 밴드랍니다.

 

 

개막작은 일제고사 거부로 해임된 교사들의 복직 투쟁 이야기를 담은 <명령불복종 교사>입니다.

특히 <명령불복종 교사> 서동일 감독은 영화 <두물머리> 지난 부산평화영화제 푸른 공감상 수상하며 저희 영화제와의 인연이 있기도 하답니다. 

 

폐막식은 31 오후 6시에 열리며, 공모제 대상인 꿈꾸는 평화상수상작을 끝으로 3일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마지막 영화제의 하이라이트 ' 평화영화인의 밤'까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인권, 환경, 통일을 비롯하여 전쟁과 폭력, 차별에 반하는 우수한 영화들을 통해 평화를 잊고 있거나, 평화를 고대하던 사람들이 평화에 대해 고민하고 자신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평화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 단체(10인 이상) 관람 현재 신청 접수중입니다. 

  관람 가능한 시간, 섹션명, 관람인원, 소속(학교)명, 연락처 기재바랍니다.  

   사전 단체관람 신청에 한해 '영화제 참여증서' 발급해드립니다. 
   평화영화제 사무국 T.051)819-7942 /
E-mail) bpff@bsokedongmu.or.kr
 

첨부파일[1]

열기 닫기